5 Simple Statements About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Explained

Wiki Article

③ 회원은 "투믹스"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 서비스, 소프트웨어 등을 "투믹스"의 서면 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라이선스, 담보권 설정, 상업적 이용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투믹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투믹스"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투믹스"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투믹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인 회원을 말합니다. 

    라. 결제취소처리가 불가능한 결제방식(계좌이체 등)을 이용해서 코인 또는 정기결제 상품을 구매한 경우 

⑦ "투믹스"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되는 웹툰 콘텐츠의 완결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연재가 중단되는 경우에도 그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 ‘부정이용기록’이란 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기 위한 예방차원의 조치를 강구합니다.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 가입 시 기재하는 계정 정보는 “회원” 본인의 유효한 전자 우편 주소를 기재해야 합니다. “회원”의 실수 또는 의도적으로 유효하지 않은 전자우편 주소를 기재하여 회사의 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신용카드 한도 현금 정보가 수신 되지 않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본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 및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⑤ 휴대폰, 일반전화를 이용하여 충전한 금액의 환불 시 해당 금액을 납부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영수증 사본(자동이체의 경우 해당 결제 항목이 기입된 통장 페이지의 사본으로 대치)을 제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